##_revenue_list_upper_## 호평동 쌀국수 맛집 탕땀 (구 포비엔)
본문 바로가기
맛맛맛

호평동 쌀국수 맛집 탕땀 (구 포비엔)

by 미스타Lee 2020. 7. 22.
728x90
반응형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탕땀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Pho bien 예전엔 포비엔 이었는데
탕땀으로 상호명 개명했습니다!

 

 평내호평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 소요되는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느낌이 들도록 식당 입구부터

목재를 사용해서 인테리어를 하셨네요

식사하고 나가면서 후식 커피를 들고 나갈 수 있게

중간에 셀프 커피도 배치해 놨네요

쌀국수 하면 딱 떠오르는게 베트남이지만


인도네시아 요리인 나시 고렝, 미고렝과

태국 음식인 카오팟싸파롯, 팟타이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직화우삼겹 쌀국수와
카오팟싸파롯(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 나오는동안

메뉴판 자세히 구경도 하구요 ㅎㅎ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이지만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후 9시 30분이

4시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킹타임입니다

찾아가시는 분들은 시간 고려해서 다녀오세요 ㅎㅎ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단무지와 양파절임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저는 단무지보다는 양파가 적당히 새콤해서

상당히 많이 집어먹었던 것 같아요


첫 번째 메뉴 직화우삼겹 쌀국수입니다

국물을 먼저 먹어보았는데 진짜

숯불 향이 그윽해서 오~~ 하며 감탄사가 나왔어요

고기도 한 점 집어먹자마자 불 향의 근원을

찾았습니다 ㅋㅋㅋ 아주 향긋하고 먹음직 스럽습니다

면의 양도 적당하고 고기도 꽤 많이 올라 가 있었어요

면 건더기 하나도 빠짐없이 다 건져먹을 만큼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주문한

카오팟싸파롯(파인애플 볶음밥) 입니다

저는 피자 종류 중에

하와이안 피자도 즐겨먹는 편이어서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음식들을 꽤나 반기는 편인데요

밥과 야채들과 기름을 함께 볶아서 그런지

파인애플 역시 따로 노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 역시 동남아 느낌이 이런거였나??

하고 동남아 여행때의 기억을 떠올리게 했어요

가게 분위기며 맛이며 준수한 것 같아

조만간 팟타이도 맛보러 다시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