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evenue_list_upper_## 가평 해장국 맛집 로뎀해장국
본문 바로가기
맛맛맛

가평 해장국 맛집 로뎀해장국

by 미스타Lee 2020. 7. 23.
728x90
반응형

 

 

 주말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차려 먹기가

왜 평일보다 귀찮을까요??ㅎㅎ

저만 그런건가요?

 

그래서 이번주는 가평 읍내리에 위치한

로뎀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왔을때보다는 가격이 천원씩 올랐네요

요즘 물가 엄청난거같아요 ㅜㅜ

 
가평 로뎀해장국은 워낙 맛집으로

오래전부터 유명해서

평일이나 주말이나 식사시간에는 항상

많은 손님이 붐비는 식당입니다 ㅎ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김치를 따로 덜어먹을 수 있게 집게까지 있네요

고추는 오이고추라서 아삭아삭 씹어도 전혀

맵지 않아요 ㅎㅎ


이건 선지해장국입니다.

푸짐한 선지덕분에 둘이서 나눠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제가 시킨 갈비탕입니다 ㅎㅎ

큰 뼈에 붙은 갈비가 쏙 쏙 빠질만큼

푹 고아내어서 씹기 아주 편했어요

국물도 굉장히 진해서 밥 말아먹을때도

김치 하나 올려 먹으니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주말 밥 차려먹기 귀찮을 때

가평 맛집 로뎀해장국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