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evenue_list_upper_## 가평 분식 맛집 참참참
본문 바로가기
맛맛맛

가평 분식 맛집 참참참

by 미스타Lee 2020. 7. 10.
728x90
반응형

저녁먹기 전에 이것저것 간식을 많이 먹어서

저녁을 많이 먹기 싫은 날이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분식을 먹어야겠다! 싶어서 소개받은

가평의 분식 맛집

참참참

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식당 전경입니다

 

 

메뉴가 꽤 많죠??

저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을 한참했어요

 

 

첫번째로 주문한

야채비빔밥

입니다 ㅎㅎ 계란과 야채들 싱싱한것 보세요 ㅠㅠ

노른자 톡 터뜨려서 야채를 슥슥 비벼먹었던 생각에 또 침이 고이네요

 

 

그 다음은 참치김밥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김밥 단면에 참치가 한가득, 야채 및 재료들도 한가득

밥보다 더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입에 넣자마자 참치가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태평양인줄 알았네요

밥은 약간 흑미를 섞으시는지?

마냥 흰 쌀밥은 아닌 것같고 살짝 보랏빛이 도는 색이었어요

잡곡이 몸에도 좋고 보기에도 알록달록해서 더 먹음직스러웠어요

 

 

야채비빔밥과 참치김밥 둘 다

밥알의 식감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좋은 쌀을 사용하시는건지, 아니면 밥을 잘 지으시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밥알 씹는 식감이 촉촉하고 잘 으깨져서

위장에 부담도 없을 것 같더라구요

다만 야채비빔밥에는 초장? 고추장을 듬뿍 넣어주셔서

혹시나 음식을 짜게 드시지 않는 분들은

미리 장을 조금 넣어달라고 하시거나 따로 달라고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그냥 먹다가 짠 맛이 강해서 밥 반공기를 더 넣어서 먹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단무지와 물은 셀프이지만

김치와 장국은 메뉴 나올때 같이 가져다주십니다

 

 

 

저녁 차려먹기 싫고 간단하게 먹고싶은 날!

가평 참참참 분식 맛집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